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가산디지털단지역 굴밥집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

by lambba- 램바 2016. 4. 14.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역 굴밥집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

 

 

가산디지털단지에 간혹 갈때가 있는데...

갈때마다 이 굴밥집을 들리곤 했지요. 안간지가 몇년은 된것같은데 안양천 벚꽃구경을 한 후 급 생각나서 들려봤습니다. 

여전히 맛이 좋네요.

 


 

여기에 깔린 반찬들...어떤 굴밥집은 깎두기만 주거나 어떤 집은 김치만...

이 집은 그런걱정은 없네요. 다주네요. ㅎㅎ 게다가 부추에 양파까지...

그냥 굴밥만 먹으면 너무 심심하지요. 특히 부추와 양파를 함께 먹을땐 맛이 기가막히게 증가되는 기분입니다.

 

 


 

 

열기가 대단합니다. 그래서 덜어먹을수 밖에 없구요.



 

 

이렇게 뜨거운 굴밥을 한입한입 넣을때마다 위벽을 코팅해주는 기분입니다. ㅎㅎ

 


 

가산디지털단지역 굴밥집입니다. 

많이 갔었던 집이라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손님은 항시 많던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