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사물- Objets

드디오 오늘 저도 이케아에 다녀왔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5. 1. 24.
반응형


말로만 듣던 그 유명한 이케아...주말엔 엄청난 사람들로 안가는것이 낫다고 했건만 의자도 살겸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의자보단 확실히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 더 하겠죠? ㅎㅎ


가면서 네비게이션이 말썽이나서 약간은 헤매긴 했지만 금새 찾아갔습니다. 생각보다 좀 거리가 있더군요. 

정말 바로 코앞이라고 생각했는데...가면서 내가 어떻게 이 근처를 매일 출퇴근 그것도 5년가까이나...그러면서 

갔다왔네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도 함께 있어 거의 한나절은 돌아다녀야 다 볼수 있을듯 하지만 롯데는 넘 비싸서 그냥 패스!!!

도착하자마자 바로 시작한것은 구경이 아니라 음식 먹거리였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군요. 

김치볶음밥이 이천원...와~ 말도 안돼...먹어보니 이천원짜리더군요. ㅋㅋㅋ


밥 한끼 먹으려면 최소 30분이상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습니다. 엄청납니다. 김치볶음밥 가격이 싼대신에 다른 메뉴들과 

함께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아마도 이런 부분을 노리지 않았나 싶네요.


너무 배고파 사진 찍는것 잊어버리고 다 먹고 난 후에나 찍었답니다. ㅎㅎ


밥을 먹었으니 본격적으로 구경해봐야겠지요? 

정말 크긴 크네요. 너무 넓어 한방에 구경하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오늘은 그냥 가볍게 보고 다음을 기약하기로 

하면서 건성건성 봤네요. 그래도 2시간이상 소요된다는...헉!!!


마누라가 조명을 좋아해서 다음에도 조명때문에 다시 오고 싶다고 합니다. 원단도 살수 있어 좋다고 하고...

저는....음 .... 그냥 사진 찍으며 시간 보낼수 있을 장소일듯 합니다. 


주차장을 나올땐 너무 오래걸려 폐장시간엔 차라리 입구도 출구로 동시에 열어주면 좋았지 않았나 싶더군요. 

이상 이케아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