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VERY TIME YOU GO AWAY - PAUL YOUNG (폴영)

by lambba- 램바 2016. 1. 9.
반응형
이 뮤직비디오에서는 안나오지만 처음 도입부분에 비행기 이륙과함께 전주 들거가는 장면이 참 압권인데 
그 부분이 빠졌네요. 
이런말하면 촌스럽겠지만 이 음악이 나왔을당시에도 물론 스테레오사운드가 있었지만 
그 스테레오 사운드를 강조하던 시절이었습니다.
스테레오사운드에 돌비시스템...ㅋㅋㅋ

그래서 한쪽귀에서 다른 한쪽귀로 비행기가 날아가는 소리는 마치 바로 머리 위로 날아가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지요.  그런 벅착 감동이 밀려들었던 노래였다는 ...ㅎㅎ

제가 이 노래를 어느정도 좋아했을까요? 토요일 학교가 끝나면 다른 곳에 가지도 않고 약속도 안잡고 집에서 2시의데이트 김기덕이라는프로를 매주 들었습니다. 
왠 김기덕? 그때 당시 MBC와 금강제화에서 협찬으로해서 빌보드차트 관련 팜플렛을 나눠주었습니다. 
그걸 매주 가져와 빌보드차트를 보면서 1위가 되길 기원했다는...
그렇게 열성적이었는데 영어는 제일 못했네요. ㅋㅋㅋ

추억의 노래    EVERY TIME YOU GO AWAY -  PAUL YOUNG 한번 들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