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57

시흥(siheung) 가볼 만한 곳 배곧 신도시 한울공원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세요. 시흥(siheung)에는 가볼 만한 곳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 배곧 신도시를 추천해봅니다. 신도시는 아파트촌이라 아파트촌 앞 한울공원을 중심으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단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한울공원 크기는 한강시민공원처럼 길게 되어있고 곳곳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조그마한 집라인도 있고 크기가 제법 큰 놀이공원과 모래놀이터가 함께 있습니다. 이곳에서 모래놀이를 할 수도 있고 바로 옆에 모래놀이만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물론 수돗가도 있어 씻을 수 있어 그런 편리함이 있네요. 다행히도 화장실도 근처에 있는 편이고요. 넓은 공간에 비해 화장실이 많이 부족한 편입니다. 아이들이라 화장실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둘러싸인 바다와 인접한 곳이 .. 2022. 5. 30.
백만송이장미원 부천 도당동에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이쁜 장미의 모습을 올해는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 하시고 주차장은 매우 협소합니다. 밑에 사진과 같이 왼쪽 한 줄이 전부입니다. 게다가 주차장 입구도 좁아서 대기할 수도 없습니다.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편이 더 빠르고 눈치것 주차 잘하시는 분들은 주택가에도 알아서들 하시던데... 어쨌든 주차단속 차량 계속 돌고 있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임시주차장 안내가 있어 참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공영주차장과 함께 도당 중, 도당고, 도당초 여월초, 여월 중등 주변 학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6월12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협소하고 버스로 오는 팀들도 있어 사람들이 어마어마합니다. 요즘 장미가 풍성하게.. 2022. 5. 27.
원당 종마목장 고양 가볼 만한 곳 베스트 코로나로 인해 장기간 출입을 통제했던 종마목장이 2022년 5월14일에 개방이 되었습니다. 오래전 데이트코스로 각광 받아왔던 곳이지만 장기간의 폐쇄로 잊혀져 가는 장소가 된듯 하네요. 주말엔 아이들과 함께 소풍으로 사람들이 제법 많은 편이니 평일을 이용하는 것이 좀 좋을것 같네요.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딱히 뭘 볼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조용하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고 간간히 멀리서 움직이는 말을 볼 수 있습니다. 세월이 흘렀어도 그닥 많이 변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한바퀴라고 말하기 뭣하게 거의 외길에 가깝고 그냥 천천히 걸으면 30여분이면 충분합니다. 구내매점을 이용할 수 없으니 음식물은 미리 준비해 가세요. 포토존에서 바라본 모습은 어떨까요? 이 모습입니다. 여기선 말을 보호하는 .. 2022. 5. 23.
인천 캠핑장 너나들이 인천대공원내에 있어요. 날씨도 화창한 날 코로나의 영향으로 캠핑족들은 너무 많아졌다. 주말엔 자리가 없다. 그나마 금요일은 좀 나은 편이다. 오늘 가 본 곳은 인천에 있는 캠핑장이다. 인천대공원내에 캠핑장이 하나 있습니다. 위치는 장수천길 옆에 있는데 대공원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비게이션으로는 인천대공원정문입니다. 일반 교통편은 상당히 불편한 편이에요. 잘못하면 10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를 1시간 걸릴수도 있습니다. 버스번호는 11, 14-1, 16-1, 30, 47, 8, 8A ,103-1 이 있습니다. 반드시 타기전에 인천대공원 갑니까? 라고 물어보세요. 잘못하면 노선이 돌아서 가는 경우가 있지 말입니다! 인천대공원 정문의 모습입니다. 정문을 통해 왼쪽과 오른쪽으로 주차장이 있지만 캠핑장을 가기 위해서는 오.. 2022. 5.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