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6

꽃은 날개가 되어 날아가리...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이번 세미나는 나에게 많은 기대를 갖게 했던 세미나였다. 1.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호텔 2. 호텔에서의 음식사진 3. a7r4를 신나게 만져볼수 있는 기회 a9을 가지고 있지만 a7r4에 대한 궁금증이 상당히 많았다. 소니센터에 방문해서 좀 만져보는것과 실제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진행하면서 경험하는것은 하늘과 땅차이다. 특히 찍어본 결과물을 집에서 열어볼때의 설레임은 이루 말할수없다. 지난번 발레세미나에서도 a7r4를 사용했지만 공교롭게도 메모리 불량으로 찍은 결과물을 한장도 볼수없었다. 그래서 이번 세미나엔 반드시 a7r4를 사용하리라 마음먹고 바디와 렌즈를 확보하기 위해 일찍 도착했다. 마침 이번 세미나는 지인과 함께 갈수있어서 출사기분과 함께 영종도라는 지리적 특성으로 인해 외국여행을 떠나는 기분도.. 2019. 10. 26.
시흥밀키웨이 시흥밀키웨이라고 이름 지어봤다. 밋밋한 하늘보단 은하수들이 펼쳐진 모습은 어떨까? 하는 심정으로 만들어봤다. 제법 괜찮은 모습이다. 이런 공모전은 어떨까?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상상공모전...ㅎㅎ 시흥밀키웨이~~~ 2019. 10. 17.
아빠와 아들 그림자사진 아빠와 아들 그림자 사진 걷다가 힘들다고 주저앉은 녀석... 혹시나 힘이 될까 포즈를 취해본다. 부자지간의 사진... 튼튼하게 자라렴~~~ ㅎㅎ 2019. 10. 16.
인천 북성포구의 야경 인천 북성포구의 야경 오랜만에 북성포구에 가보았다. 예전부터 한번 가야지 가야지만 했지 정작 시간이 없어서... 멀지도 않는데... 낚시꾼들은 보였지만 진사님들은 보이지 않았다. 살짝 외로움도...ㅎㅎ 2019. 10.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