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습들/육아 - Childcare'에 해당되는 글 10건

엘레니어 세스토 유모차 출동~ 항동 푸른 수목원으로 첫나들이 


이젠 날씨가 제법 추워졌네요. 다행이도 춥기전 나들이 사진입니다. 

쌍둥이를 낳고 제일 고민했던것이 아마도 유모차였던것 같습니다. 

가격도 비싼편이고 종류는 별로없고...ㅎㅎ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쌍둥이 유모차 구경하기조차 힘들더군요. 

중고나라에서도 많이 뒤지고 다녔는데...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500sec | F/4.0 | 0.00 EV | 16.0mm | ISO-400 | Off Compulsory


이러다 발견하게 된 유모차 바로 엘레니어 세스토였습니다. 

쌍둥이 유모차인데...가겨대비...가성비라고 하지요. 정말 최고인듯...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200sec | F/5.6 | 0.00 EV | 86.0mm | ISO-320 | Off Compulsory



안에 쿠션은 저희것이고...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200sec | F/4.5 | 0.00 EV | 26.0mm | ISO-320 | Off Compulsory



손주를 봐주시는 할머니...

근데 할머니라고 부르지 말라고 ...ㅋㅋㅋ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200sec | F/4.5 | 0.00 EV | 35.0mm | ISO-320 | Off Compulsory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80sec | F/5.0 | 0.00 EV | 62.0mm | ISO-320 | Off Compulsory


유모차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방향을 바꾸어서 달수도 있구요. 위나 아래 한개만 달아서 싱글로도 만들수 있답니다. 

손잡이 부분은 가죽으로 되어있네요.


신생아 유모차 구입할때 주의사항이 바로 저렇게 수평으로 놓을 수 있느냐입니다.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애 낳으신분은 다 아실겁니다. 


일부 쌍둥이 유모차는 한쪽은 수평으로 한쪽은 앉는 자세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엘레니어는 둘다 수평으로 되어있으며 앉는 자세로도 가능하도록 되어있지요. 

이거 구입하려고 한달을 기다렸답니다. 다행이도 그 기간동안은 집에서 지내는 시간들이라 잘버텼지요.

병원갈때 참 유용하더군요. ㅎㅎ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125sec | F/6.3 | 0.00 EV | 300.0mm | ISO-320 | Off Compulsory


나들이 나왔으니 한바퀴 돌아봐야죠...

살짝 비가 내리긴 하지만 움직일만 하더군요.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250sec | F/6.0 | 0.00 EV | 125.0mm | ISO-320 | Off Compulsory


가을을 느끼게 해주는 꽃잎들을 바라보며 오랜시간 아이를 갖기위한 노력들이 생각납니다. ㅎㅎ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250sec | F/6.3 | 0.00 EV | 300.0mm | ISO-320 | Off Compulsory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250sec | F/5.0 | 0.00 EV | 52.0mm | ISO-320 | Off Compulsory


인증샷을 찍어볼까요? 언제커서 같이 보게될까요? ㅋㅋㅋ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400sec | F/4.5 | 0.00 EV | 16.0mm | ISO-320 | Off Compulsory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400sec | F/4.5 | 0.00 EV | 16.0mm | ISO-320 | Off Compulsory


이 곳 수목원이 좋았던 이유는 수목원 바로 옆으로 옛날 철길이 있어 사진찍기에도 좋았는데 

지금은 공사를 하면서 추억이 사라져버렸네요.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400sec | F/4.5 | 0.00 EV | 16.0mm | ISO-320 | Off Compulsory


오 비가 제법 내리네요. 아쉽지만 돌아가야할듯 합니다.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500sec | F/4.5 | 0.00 EV | 16.0mm | ISO-320 | Off Compulsory


저정도의 차양으로도 가벼운 비는 끄덕없네요. 제법입니다. ㅎㅎ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500sec | F/4.5 | 0.00 EV | 16.0mm | ISO-320 | Off Compulsory


위로만 찍은 이유는 한명은 하도 울어서 애기띠로 앉고 달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500sec | F/4.5 | 0.00 EV | 18.0mm | ISO-320 | Off Compulsory

NIKON CORPORATION | NIKON D7000 | Manual | Pattern | 1/160sec | F/5.6 | 0.00 EV | 16.0mm | ISO-100 | Off Compulsory


제목이 엘레니어 세스토 유모차에 관한거지만 수목원 사진이 더 많았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을것이니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구요. 

개인적으로 이 회사에서 돈한푼 안받았지만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유모차입니다. 

무엇보다 요즘 유행하는 말....가성비...정말 최고라 할수있습니다. 

외국브랜드 몇개랑도 비교를 해봤지만 역시...ㅎㅎ


신고
블로그 이미지

램바(lambba) lambba(램바)

lamb(양) + ba(메~) = 양들의 소리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