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습들/밤- Nightview'에 해당되는 글 14건

서울 최고의야경 데이트코스, 영화속주인공이 되보세요.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10sec | F/5.6 | 0.00 EV | 35.0mm | ISO-100 | Off Compulsory




요즘 부쩍 인왕산에 많이 오르게 되었네요. 갈때마다 궁금했던점이 바로 밤의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아예 야경을 위한 도전이 되었습니다. 좀 으시시 하겠지만 괜찮겠죠? ㅎㅎ


해는 벌써 벌겋게 달아올라 식히러 내려가는 중이네요.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1/320sec | F/6.3 | 0.00 EV | 16.0mm | ISO-200 | Off Compulsory




항상 올라올때 마다 담는 지점입니다. 

남산까지 쭈욱 뻗은 길 같아서 그런지 시원해 보여서 그런지 이상하게 이 광경이 마음에 듭니다.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1/100sec | F/6.3 | 0.00 EV | 16.0mm | ISO-200 | Off Compulsory




저 파란하늘 속으로 진격입니다.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1/1000sec | F/6.3 | 0.00 EV | 16.0mm | ISO-200 | Off Compulsory




많이 어두워졌지만 그렇게 걱정안해도 됩니다. 완전한 밤이 되어도 길은 충분히 보일정도의 밝기를 유지하고 있더군요. 

렌턴까지 준비해서 갔지만 사용할필요가 없었습니다.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1/160sec | F/6.3 | 0.00 EV | 16.0mm | ISO-200 | Off Compulsory




멋지죠!!! 구름의 저 거만한 모습~~~ ㅎㅎ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1/125sec | F/6.3 | 0.00 EV | 16.0mm | ISO-200 | Off Compulsory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오~ 넘 좋네요. 바람까지 솔솔 불어주니... 최고의스크린입니다.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4sec | F/22.0 | 0.00 EV | 70.0mm | ISO-50 | Off Compulsory




남산에도 불이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없을줄 알았는데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도 보이고 단순히 야경을 보러오는 사람들도 있고...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5sec | F/22.0 | 0.00 EV | 35.0mm | ISO-200 | Off Compulsory




낮에는 왼쪽 청와대가 나오지 않게 신경을 써야하는데 밤엔 보이지 않으니까 상관없다고 하네요. 

혹시 모르니 낮의 인왕산의 모습입니다. 비교해보셔요. http://lambba.tistory.com/308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15sec | F/22.0 | 0.00 EV | 24.0mm | ISO-50 | Off Compulsory




드디어 갈망하던 밤이 되었네요. 정말 멋지네요.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20sec | F/10.0 | 0.00 EV | 30.0mm | ISO-50 | Off Compulsory





빛이 남산을 중심으로 세상을 뒤덮는 느낌을 주고 싶어서...생각보단 괜찮지만 아쉬움이 더 많네요. 

다음에 다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10sec | F/5.6 | 0.00 EV | 35.0mm | ISO-100 | Off Compulsory





구석구석까지 파헤쳐보고 싶은 충동도 일어납니다. ㅎㅎ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5sec | F/7.1 | 0.00 EV | 50.0mm | ISO-200 | Off Compulsory




망원으로 확 땡겨 담아보았습니다.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6sec | F/6.3 | 0.00 EV | 200.0mm | ISO-200 | Off Compulsory



이 곳은 정상에서 자하문방향으로 좀더 가면 볼수 있는 장소입니다. 

제가 올라온 곳이 독립문역에서 올라와서 이곳까지 천천히 오게 되면 대략 40분에서 1시간 정도 걸리는듯 합니다. 

진입로부터 야경이 될만한 장소를 물색하면서 왔지만 이 곳이 최고입니다. 

전체를 한꺼번에 시원하게 볼수 있는 장소인듯하네요. 


오히려 이렇게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늦가을에 올라 야경을 보고 나면 넉넉하게 8시쯤 하산하여 부암동카페촌에 들려 차한잔

하는 데이트코스도 괜찮지 않을까? 



SONY | SLT-A99V | Manual | Pattern | 5sec | F/4.0 | 0.00 EV | 24.0mm | ISO-100 | Off Compulsory



인왕산은 24시간 통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월요일만 안된다고 했나? ㅎㅎ 솔직히 이 부분은 잘 모르겠네요. 

여튼 야경을 찍기 위해 여러군데를 다녀봤지만 인왕산의 서울야경이 가장 멋진 장소인듯 합니다. 

그리고 밤을 두려워하시는 분들은 가능하면 같이 가시면 좋겠지만 저도 무서움 많이 타는 편인데...곳곳에 군인들이 있어서 

덜 무서울거에요....물론 군이이 더무섭다고 하면 할말이 없지만...ㅎㅎㅎ



양들의 행복한 소리 -  램바(lambba)

羊の幸せな声 - レンバ


[Photos/Landscape] - 한강의구름들을 감상해보세요. 예술입니다.


[Photos/Objects] - 용산아이파크에 토토로의숲 - 캐릭터샵


[Photos/Abroad] - 영화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무대배경이었던 대만의 지우펀


[Photos/Abroad] - 이번 아소산 폭발전에 렌트카로 주변 드라이브


[Photos/Night view] - 밤의 함성 -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Photos/Abroad] - 여기가 일본인가 이렇게 이뻐도 되나 싶네요.


[Photos/Travel] - 대불이 있는 곳 북한산의 국녕사


[Photos/Travel] - 화창한 하늘을 도봉산에서 바라봅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2동 | 인왕산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램바(lambba) lambba(램바)

lamb(양) + ba(메~) = 양들의 소리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