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해외- Abroad

"너의이름은(君の名は)" 영화배경지 이토모리마을의 호수

by lambba- 램바 2017. 6. 19.
반응형

"너의이름은(君の名は)" 영화배경지 이토모리마을의 호수 

 

 

 

영화에서 표현된 스와호의 모습은 어떤 얼굴일까요?  아래의 장면은 남자주인공인 타키가 그린 그림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바라본 모습이네요. 혜성이 떨어지는 장면이기도 하지요. 

 

 

그럼 실제모습은 어떨까요? 제가 찍은 사진들과 비교를 한다면? ㅎㅎ

 

 

이번엔 지도상의 모습입니다. 

영화하고는 생김새는 다른지만 분위기는 비슷한것 같습니다. 스와호를 한방에 볼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스와호 옆으로 길이 있는데  그 길을 따라 쭈욱 올라가면 타카봇치야마라는 전망대가 나옵니다. 

넉넉하게 30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참 일본에선 구글지도가 네비게이션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한국어로 안내도 받을 수 있구요. 저는 출국전 30일동안 사용할수있는 유심을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했구요. 30일 유심이라고 하지만 가격은 20800원!! 택배비포함  

저렴한 가격이지만 데이터 무제한이라는 놀라운 사실!!!

 

FREETEL 일본유심/LTE 2GB 30일 무제한/카톡 무제한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923426807

 

저런 상품이름으로 판매를 하더군요. 혹시 필요하신분을 위해 링크까지 걸어둡니다. 스폰받은것은 없지만

유용한 정보라서...ㅎㅎ

 

지도상으로 보면 타카봇치산에서 내려와 스와호를 거쳐 최종목적지인 지노까지의 여정이었습니다. 

 

타카봇치야마라는 전망대는  스와호를 가장 확실하게 볼수 있는 곳입니다.  

하루코스로도 스와호와 전망대를 보는것은 충분합니다. 

 

일본은 우리나라처럼 산에 터널을 만들기보단 그냥 산에다 길을 내는 편입니다. 그래서 덕분에 편하게 산정상을

갈수도 있고 산등성이를 따라 드라이브도 할수 있어 이 자체가 관광상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다음 포스팅은 비너스라인이라는 드라이브코스를 소개할까 합니다. 

 

산속 길을 쭈욱 올라 정상에 도착하면 저런 집이 보이더군요. 보란티어라고 하는데 할아버님이 혼자서 외롭게

텔레비젼을 보시면서 지키고 계셨습니다. 안에서 찍은 사진은 없지만 주요관광지를 안내하는 책자와 이 곳에 

대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날씨가 맑은 날은 후지산도 보인다고... 이런 날은 볼수없다고...아 아쉬워라...

 

 

크게 방향을 북쪽과 남쪽으로 구별한다면 남쪽방향이 스와호 방향입니다. 

아래의 모습은 북동쪽 방향이구요. 

 

 

여기서 바라본 모습이지요. 저기에 방향을 나타내주는 돌안내판이 있습니다. 

 

 

나이좀 드신분들이 단체 관광으로 오셨습니다. 남쪽방향의 스와호는 전혀 보지 않으시더군요. 

한 500미터정도를 걸어가야 하기 때문인듯 합니다. 

 

 

구름이 무슨 원폭터진것처럼 생겼습니다. ㅋㅋㅋ

 

 

스와호를 보러 본격적으로 걸어가봅니다. 아래 길을 보면 저 정도만 되어도 유모차가 가기엔 괜찮았습니다. 

 

 

근데 이 길은 정말 고행길이었네요. 길 위에 자잘한 나무토막들이 잔뜩 뿌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법 길어요...ㅠㅠ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저~~~~~~~~~~~~~~~~아래 호수가 보이네요.

 

 

ㅎㅎ 안내판도 있네요. 귀엽네요.

 

 

아가씨가 모델을 해줍니다. 사람도 거의 없는데 이런 행운이...이쁘던데... ㅋㅋㅋ

 

 

 

 

 

전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볼때마다 참 행운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날씨가 도와주지 않으면 절대 볼수없으니까요. 

우리나라에서도 뭔가를 찍기 위해 특정지역엘 가면 날씨 때문에 실패한 경우가 워낙에 많은데 이렇게 이국에 와서

쉽게 볼수있으니 얼마나 행운이겠습니까... 

 

너의 이름은 이라는 영화덕분에 장황한 포스팅이 되었지만 이런 모티브 덕분에 또 좋은 영화를 보게 되었지요.

요즘 영화덕분에 이토모리라는 마을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졌다고 하더군요. 이 곳도 조만간 많은 관광객들이 찾게될

명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나가노엔 오사카의 유니버셜스튜디오 도쿄의 디즈니랜드같은 유명한 테마파크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천연의

자연을 벗삼아 관광할수 있는 장소들은 곳곳에 널려있습니다. 

영화때문만이 아니라도 나가노의 자연을 느껴볼만한 가치가 있기에 추천할만한 관광지라고 생각합니다. 

 

[모습들/해외- Abroad] - 추천 일본여행코스 호반의 도시 스와호입니다. 너의 이름은?

[모습들/해외- Abroad] - 일본 알프스산맥에 있는 북알프스 전망미술관을 가보았습니다.

[모습들/해외- Abroad] - 일본여행 - 국영 알프스 아즈미노공원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습니다.

[모습들/해외- Abroad] - 일본나가노현에서 귀농모임 된장만들기에 참여해봤습니다.

[모습들/해외- Abroad] - 나가노여행, 한여름에도 눈이 녹지않는 일본농촌풍경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