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Music

한동준의 그대가 이세상에 있는것만으로 - 램바(lambba)

by lambba- 램바 2016. 1. 6.
반응형
한동준의 그대가 이세상에 있는것만으로

오랜만에 듣는 노래네요. 
한동준의 노래들이 다 좋지만 특히 결혼식 단골로 불려지는 사랑의서약은 옛날 어떤 드라마의 엔딩곡으로 사용되기도 했는데
그때 눈물 한바가지로 쏟았다는... ㅎㅎ

그렇지만 오늘은 이 노래가 더 듣고 싶어졌네요. 
이 노래 처음 들을 당시만해도 텔레비전이 아니라 오로지 귀로만 들었었는데...무척이나 애절하고 절실하고 멜로디는 
왜그리 마음을 후비는지...참 명곡중에 명곡인듯 합니다. 

사랑때문에 죽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랑만 가지고는 살수없데요. 
참 재밌지 않나요? 아이러니하죠...

그래서들 한순간의 불꽃이라고하고 변한다고들 하잖아요. 
근데 정말 진짜 찐짜로 사랑했었던 사람이었다면 우연히 마주쳐도 가슴 발랑거림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세월이 흐른 후 판단해보세요. 발랑거림이 없다면 정말 잘 헤어졌었고 발랑거림이 있다면 잘헤어진거에요. 
어차피 살면서 사라질테니까요. ㅎㅎ

사랑은 느낄때도 좋지만 기억하는것도 좋은것 같스니다. 
기억속 어딘가에 두었다가 누군가에 의해 꺼내지기도 하기 때문에 그리곤 다시 넣어두죠. 좋은 느낌으로 
마치 추억속 앨범을 꺼내어 한번 웃음짓도 다시 넣어둔것처럼...


양들의 행복한 소리 -  램바(lambba)

羊の幸せな声 - レンバ



[음악- Music] - 추천곡 ABBA - Happy New Year


[음악- Music] - 전철을 타고 이승을 떠난다면 한번 상상해봅니다.- Vangelis (heaven and hell)


[음악- Music] - Boney M - Daddy Cool 과 Dj-doc 런투유!!! 신나게 즐겨요


[음악- Music] - ABBA Slipping Through My Fingers - lambb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