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밤- Nightview

밤의 함성 -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by lambba- 램바 2015. 8. 24.
반응형

밤의 함성 -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오랜만에 장보러 상암동에 갔네요. 

홈플러스로 진입하는 차량은 많지 않은데 왜 이리 차가 많고 붐비나 하면서 홈플러스로 들어갔습니다. 


이상하게 FC서울 유니폼을 입은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혹시? 축구경기가 있는 날이네요.

장을 보고 나오는데도 많은 차량 때문에 빠져나가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집에 가면서 갑자기 다시 와야겠다는 충동이 들더군요. 카메라 메고...ㅎㅎ

하늘공원에서 바라보는 상암동은 경기장 불이 켜져있을때 가장 이쁘죠. 게다가 제가 축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언제

축구가 열릴지도 모르고... 기회는 이때다 싶어 얼른 물건을 내려놓고 마누라의 잔소리는 뒤로 하고 삼각대 챙기고 망원렌즈도

부랴부랴 챙겨 나왔습니다. 


달릴때는 거의 카레이서 수준으로 냅다 달려 후반전 시작하기 전 도착했네요. 

데이트족이나 몇몇 진사님들이 눈에 띄네요.


근데 도착하고 나니 생각났어요. 뒌장 너무 급히 서둘러서 그만 망원렌즈 삼각대 고정마운트를 안가져 왔네요. 

덕분에 그냥 1635렌즈로만 담게 됐어요.


오늘 꼭 담아야 했던 이유는 a99 와 칼짜1635를 처음으로 성능테스트 하는날이기도 합니다. 

그 동안 니콘d7000과 토키나1224로 활동했던 영역을 소니군으로 넘겨주는 날이네요. 


결과는 크롭바디만 썼다가 풀바디로 써보니 확실히 영역이 훨 넓어졌네요. 세로영역이...

어쨌든 즐거운 작업입니다. 밥이나오는것도 쌀이 나오는것도 아닌데...


한컷 담아 보고 있는데 갑자기 상반신 전체가 욱신욱신 합니다. 엄청난 모기떼들입니다.

미칠것 같아여!!! 잠깐이지만 20군데 이상 물렸네요. 얘들 엄청나게 굶었나 봅니다. 몇군데는 거의 혹수준으로 부풀어 올랐네요.



이렇게 이쁜 야경을 얼마보지도 못하고 하산결정을 내렸습니다. ㅠㅠ

예상은 했었지만  쫌만 참으면 되겠지 하면서 긴팔을 안입고 왔는데...



대신에 이렇게 내려가면서... 음~ 오히려 이렇게 담는것도 괜찮은듯...



나름 이쁘지 않나요? ㅎㅎ



서강대교 방향입니다. 망원렌즈의 아쉬움이 여기서 느껴집니다. 



간혹 밋밋할땐 이렇게 담아보는것도 재미의 하나죠...

이번에 제대로 방법을 터득했습니다. 다음번에 담을땐 멋지게 나올듯 하네요.



아무리 서두르는 출사라 하더라도 제대로 갖춰서 가야지 원...애써 힘들게 도착했는데 더 많이 건지지 못해 아쉬움이 남은 

개인출사였습니다.




양들의 행복한 소리 -  램바(lambba)

羊の幸せな声 - レン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