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풍경-Landscape

날씨가 넘 좋아 선유도에 가봤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5. 8. 10.
반응형

오늘 날씨가 상당히 좋았네요. 대신 깨끗한 하늘 덕분에 필터링 하나없는 햇살이 내리쬐 얼굴이 엄청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선유도가는 양화대교에서 한컷 담았습니다. 강렬한 햇살이 느껴지시나요?



강물에 유람선이 떠 있는 수준이 아니라 이젠 요트,보트,수상스키,카누등 마리나를 통해 다양한 수상레져를 즐기는 사람들로

한강은 가득합니다. 



양화대교 중간에 이런 장소도 있었네요. ㅎㅎ 양화대교를 수도없이 건넜지만 여길 첨 보다니...그만큼 관찰력 부족이죠...



식물원의 모습을 이쁘게 담고 싶었지만 백그라운드가 받쳐주지 못해 그동안 아쉬움이 많았는데...

드뎌 오늘 한건 하네요.



이렇게 보니 이국적 냄새가 물씬 풍겨납니다. 근데 좀 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오늘 가지고 나온 바디는 소니 a99와 칼짜 1635렌즈입니다. 

드뎌 성능테스트를 해보네요. 그동안 광각으로는 니콘으로만 담았는데...앞으로는 a99에게 임무를 부여할까 생각중입니다.



a99의 장단점은 나중에 언급하고...일단 오늘 날씨로는 저정도의 파란하늘은 아니었는데 색감이 상당히 강하네요.

좀 진하게 뽑으려고 F값을 올리긴 했지만 ... 음...



망원으로는 a55로 담았는데 메모리 꺼내기 귀찮아서...ㅋㅋㅋ 



반응형